[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는 홈런볼이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와 함께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성전자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와 연계해 진행한다.
홈런볼은 대한민국 대표 슈 과자로 자리 잡은 제품으로,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홈런’이 지닌 긍정적 의미를 새해 메시지로 확장했다. 새해를 맞아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 |
| ▲ [사진=해태제과] |
이번에 출시된 ‘삼세페 콜라보 홈런볼’은 패키지 전면에 ‘우리가족’, ‘행복인생’, ‘건강최고’ 등 새해를 상징하는 세 가지 키워드를 담았다.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안녕을 기원하자는 메시지를 통해 야구팬을 넘어 전 국민의 새해 첫 ‘홈런’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신년 맞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패키지 전면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내부에 인쇄된 행운 코드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게이밍 모니터,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홈런볼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동일한 행운 번호를 삼성전자 기획전 페이지에 등록하면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오븐, 모니터, 웨어러블 기기 등 삼성전자의 주요 행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가전 교체를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새해를 맞아 모든 일이 시원하게 풀리길 바라는 ‘신년 홈런’의 의미를 담았다”며 “홈런볼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고 풍성한 혜택으로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