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내년 1월 4일까지 연말 특별 캠페인 ‘MIRACLE PHOTO FESTA (미라클 포토 페스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지수·민홍·여명 등이 참여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세 모델은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한 이력으로 알려져 있다. 영상은 연말 홈 파티에서 세 사람이 사진을 매개로 서로의 시간을 돌아보고, 함께하는 순간의 의미를 다시금 확인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 |
| ▲ [사진=한국후지필름] |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미라클 오너먼트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판매 채널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캠페인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사용 가능한 ‘미라클 오너먼트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아이패드 프로·애플워치 11 ▲후지필름 X100VI ▲닌텐도 스위치 2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후지필름몰 포토 캘린더 제작권 등 15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연말을 기념하는 다양한 사진기록을 응원한다.
세라믹 전문 브랜드 ‘소일베이커’와의 협업도 주목할 만하다.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핸드메이드 세라믹 포토 홀더 ‘미라클 홀스 에디션’을 제작해 온·오프라인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6년 병오년을 맞아 한 해의 기억을 사진으로 남겨 홀더에 기념하고, 새해를 향해 나아가는 마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인스탁스 미니·스퀘어·와이드 전 프레임 필름 거치는 물론 인센스 홀더, 새해를 기념하는 감도 높은 오브제로 사용 가능해 다가오는 새해 아날로그 사진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제안한다.
사진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클래스 ‘소소일작 미라클 파티’도 올 연말을 의미 있게 채운다. 아날로그 사진 문화 커뮤니티 ‘소소일작 아지트’에 댓글을 달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소일베이커와 함께 나만의 세라믹 포토 홀더를 제작하는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 전원에게 인스탁스 전기종 체험과 포토 키오스크 신제품 셀피스탠드 우드형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체험형 활동으로 구성했다. 행사는 오는 13일 진행하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후지필름몰 미라클 포토 페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연말 시즌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해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과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한정판 오브제가 일상 속 사진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후지필름만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사진 굿즈로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