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바르샤 직관 티켓 ‘TOP 1000’ 발표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7-28 16:15: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의 깜짝 이벤트 ‘TOP 1000’ 당첨자를 28일 공개했다.

 

이번 ‘TOP 1000’ 이벤트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직관 티켓을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계획했던 ‘TOP 200’에서 당첨자 규모를 5배 확대한 이벤트다. 기존 이벤트에서 한 번도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 직관 티켓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 [사진=BBQ]

 

선정 방식은 기존 이벤트에서 티켓에 당첨된 이력이 없는 BBQ앱 이용자 중 최대 이용 고객 1000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당첨자 명단은 BBQ앱 하단의 ‘BBQ 30주년 빅 혜택!’ 탭을 통해 공개됐다. 당첨자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동된 NOL 발권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티켓 발권이 가능하다.

 

지난 27일 일본에서 열린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일본 경기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한 래시포드 선수, 그리고 페드리, 야말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이 활약하며 일본 비셀 고베를 상대로 3대 1 승리를 거뒀다. 해당 경기는 4만2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

 

이에 따라 일본 경기에 이어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 FC서울의 서울 경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리그 4위를 기록 중인 FC서울과의 맞대결은 시즌 중 치러지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BBQ 관계자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골든티켓 페스타>의 피날레로 ‘TOP 1000’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