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겨울 한정 스테이크, 출시 2주 만에 판매 1위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2-30 16:00:39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은 최근 출시한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가 출시 2주 만에 전체 스테이크 판매량의 약 30%를 차지하며 판매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메뉴는 연말 시즌 특별 다이닝을 콘셉트로 구성한 ‘매드 프리미엄 세트’ 전용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매드 프리미엄 세트’는 풍성한 플레이팅과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구성으로 연말 모임 고객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같은 흐름에 매드포갈릭은 2인 고객을 겨냥한 ‘로맨틱 프리미엄 커플 세트’를 추가 출시하며 프리미엄 세트 라인업을 확대했다.

 

▲ [사진=매드포갈릭]

 

프리미엄 세트 전용 메뉴인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는 14시간 저온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튀긴 통마늘과 미니 양배추를 가니쉬로 더하고, 깻잎 치미추리 소스와 홀그레인 크림소스, 홈메이드 올리브 피클을 곁들여 풍미와 식감의 균형을 강화했다.

 

‘로맨틱 프리미엄 커플 세트’는 메인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파스타 또는 라이스 1종, 수프 2종, 와인 2잔으로 구성돼 커플이나 소규모 방문객을 위한 프리미엄 다이닝 수요를 겨냥했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연말 시즌 모임 수요에 맞춰 기획한 프리미엄 세트가 단기간에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고객 이용 상황을 고려한 메뉴 기획을 통해 매드포갈릭만의 다이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