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설 명절을 맞아 한정판 ‘복주머니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2월 22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 한정 기프트 에디션은 전통 귀주머니에서 영감을 받은 ‘복주머니 실루엣 슬리브’ 디자인을 적용했다. 복을 담아 전달한다는 의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명절 선물에 어울리는 패키지로 완성했다.
![]() |
| ▲ [사진=헥토헬스케어] |
제품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슬리밍컷 다이어트 에디션’은 3박스 구성에 전용 쇼핑백을 포함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우업 콜라겐 에디션’은 2박스와 쇼핑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로모션은 온리추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천 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신규 회원가입 웰컴 쿠폰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 쿠폰을 함께 적용할 경우 최대 49%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리추얼은 쉽고 즐거운 자기관리 루틴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론칭 7개월 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향후 여성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이너뷰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설 프로모션은 이너뷰티를 일상적인 관리 루틴으로 즐기면서도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패키지를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소중한 이들에게는 진심을 전하고, 자신에게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