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연말을 맞아 ‘2025 끝내주는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이널 특가’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 상품들을 엄선해 파격 특가에 판매하는 ‘스페셜 오늘의딜’이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닉스의 더 시프트 미니 김치냉장고, 매직캔의 히포2 오토실링 올화이트 오브제 에디션, 마틸라의 극세사 차렵이불세트 등이 있다.
![]() |
| ▲ [사진=오늘의집] |
‘끝판 베스트’ 테마관에서는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 및 상품을 모았다. ▲장바구니에 가장 많이 담긴 상품 ▲많은 리뷰가 게재된 상품 ▲재구매율이 높았던 상품 ▲새롭게 떠오른 라이징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가구, 가전/디지털부터 주방, 패브릭,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각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모아놓은 ‘카테고리별 베스트’ 코너도 준비했다. 데스커, 한샘, AMT, 테팔, 마틸라, 아르떼미데, 나비엔 매직 등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는 ‘끝판 스페셜 브랜드’ 코너도 마련됐다.
‘해넘해맞’ 테마관에서는 연말 준비와 새해 맞이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1주차에는 ‘연말 준비’를 주제로 방한/발열, 난방 가전, 겨울 패브릭 등 시즌 필수품과 크리스마스 트리·파티용품을 제안한다. 2주차에는 다이어리·플래너, 수납·정리 용품, 홈트레이닝 아이템 등 ‘새해 준비’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오늘의집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끝내주는세일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채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보시고,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