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첸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고객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쿠첸몰’에서 ‘잡곡 특화 밥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쿠첸의 인기 잡곡 밥솥 라인업을 최대 약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대상 모델은 ‘브레인 밥솥’과 ‘그레인 밥솥’이다.
![]() |
| ▲ [사진=쿠첸] |
‘브레인 밥솥’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15가지 쌀·잡곡 알고리즘과 듀얼 프레셔 기능을 갖췄다. 디자인과 취사 성능을 동시에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그레인 밥솥’은 슈퍼곡물밥, 보리잡곡밥, 흑미밥, 기장밥, 귀리밥 등 다양한 잡곡 메뉴를 지원한다. 쿠첸의 ‘121 건강잡곡’과 국내 대표 쌀 품종 5종 전용 알고리즘을 적용해 곡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쿠첸은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123 밥솥 기획전’도 병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2.2초고압을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 ‘123 밥솥’을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123 밥솥’은 국내 최고 수준인 2.2초고압 기술을 탑재해 취사 시간을 대폭 단축했다. 혼합잡곡밥(콩 미포함)은 약 19분, 백미쾌속 메뉴 기준 백미밥은 약 10분 만에 취사가 가능하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5가지 쌀 품종 알고리즘과 귀리·파로·카무트 등 슈퍼곡물 메뉴, 저당·활력·지혜·슬림·튼튼잡곡 등 ‘121 건강잡곡’ 맞춤 취사 기능도 갖췄다.
쿠첸 관계자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려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쿠첸의 차별화된 잡곡 취사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밥솥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