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상반기 새 광고 영상 선보여

유통·MICE / 정진성 기자 / 2024-05-16 15:53:14
▲ <사진=가연>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상반기 새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가연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필을 받고 미팅을 결정하기까지, 매니저와 소통하는 과정이 담았다. 분할 화면 속에 회원과 담당 매니저의 모습이 등장한다. 회원의 만남과 성혼을 위해 철저하고, 끈질기고, 세심한 업무를 진행하는 매니저의 노력을 보여준다. 

 

미팅이 성사되고, ‘당신의 생각보다, 우리는 당신에게 진심’이라는 메시지로 보는 이들에게 신뢰를 전하고자 한다. 실제 가연의 커플매니저인 강은선 팀장이 등장해 현실감을 더한다.

 

이어 실제 정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매칭 만족도 수치(91.6%)가 등장하며, 늦은 시간까지 불빛이 있는 사옥과 ‘지금부터, 가치 가연’이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가연결혼정보 광고팀 관계자는 “해당 광고는 올 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가연의 진심’이라는 메시지가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또 “상담과 가입 이후, 회원과 커플·매칭 매니저는 같은 목표를 위해 달리게 된다. 서비스 이용을 고민 중이라면, 얼만큼 전문적인 노하우로 세심한 신경을 써줄 수 있는지 살펴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