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의 피자 전문 브랜드 ‘맘스피자’는 텍사스 BBQ 플래터의 풍성함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는 여러 가지 고기 요리를 한 접시에 담아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실제 BBQ 플래터의 풍성한 구성처럼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풀드포크’ ▲탱글한 식감의 ‘페퍼 부어스트 소시지’ ▲불맛 가득한 ‘직화 스테이크’ ▲감칠맛을 더하는 ‘베이컨’까지 총 4가지 고기 토핑을 가득 쌓아 올렸다.
![]() |
| ▲ [사진=맘스피자] |
이번 신메뉴는 미트 토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뿐 아니라 연말을 맞아 확실한 ‘미식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고기를 굽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고기 파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및 단체 고객을 위한 홈파티 메뉴로도 적합하다.
BBQ 플래터 피자는 맘스피자가 하반기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업의 세 번째 메뉴이자, 시리즈의 대중화를 완성하는 핵심 전략 메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맘스피자의 확실한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버터소금빵 도우 위에 누구나 좋아하는 4종의 미트 토핑을 아낌없이 올려 라인업의 정점을 찍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맘스터치만의 강점을 살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