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을 개최한다.
![]() |
▲ 이미지=크래프톤 |
KFC 할아버지 스트리머 데뷔전은 브랜드의 상징이자 모델인 ‘KFC 할아버지’ 커넬 샌더스가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로 데뷔한다는 콘셉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다.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한국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특히 KFC 할아버지가 에란겔 맵에 위치한 KFC 매장을 방문하고 직접 소개하는 ‘KFC 컬래버레이션 체험기’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도 마련됐다. ‘샌더스 이벤트 매치’에서는 KFC 할아버지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치열한 치킨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벤트 매치는 ▲정해진 조건 안에서 숨어있는 KFC 할아버지 팀을 찾아 섬멸하면 승리하는 ‘KFC 사수작전’ ▲KFC 할아버지가 KFC 회복 아이템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면 승리하는 ‘먹방 사수작전’ ▲이스포츠 모드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팀이 승리하는 ‘KFC 할아버지 사수 작전’으로 구성됐다.
생중계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