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건설부문 협력업체 공개모집

건설 / 정진성 기자 / 2024-03-22 15:45:56
이메일 통해 지원서 접수…아이에스동서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

[메가경제=정진 기자] 환경·건설·제조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2024년 올해 함께 성장해나갈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아이에스동서 건설부문 공종이다. 자격요건은 ▲건설산업기본업에 의한 전문건설면허 보유업체 ▲전기공사업·정보통신공사업·소방시설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관급공사 입찰 및 하도급 입찰·계약이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시공전문업체 ▲신용평가사 이크레더블과 나이스디앤비에서 신용등급 B-, 현금흐름 등급 C-, 안전평가 등급(SH/SA 5)이상을 받은 기업이다.
 

▲2024년 아이에스동서 협력업체 모집공고문 [사진=아이에스동서]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본 목적 외에 사용되지 않는다. 이미 등록된 협력업체는 별도 심사를 통해 등록이 유지되며 경쟁력이 없거나 평가결과 자격 미달 업체는 아이에스동서 협력업체에서 제외된다. 또 아이에스동서에 제출된 서류는 사실과 일치해야 하며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고 등록 역시 취소된다.

세부 모집사항은 아이에스동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달 29일까지 모집공고에 기재된 이메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아이에스동서는 아파트 ‘에일린의 뜰’과 초고층 주상복합 ‘W’, 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BIZ타워’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있다. 아이에스동서는 또 누적 4만여세대의 주택을 공급했고 선진기술력·경험을 토대로 지난해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에서 23위로 업계 대표성을 공인받았다.

한편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다트(DART)’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294억원과 영업이익 3405억원을 달성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