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교촌치킨 운영사 교촌에프앤비가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내려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이미지=교촌에프앤비] |
교촌은 오는 15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티켓 304매를 증정한다.
또한 집에서도 교촌치킨과 함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교환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교촌치킨 앱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돌라디오 세트 메뉴는 최근 외식 트렌드인 치킨과 볶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면세트'다. 국내산 청양 홍고추로 매콤한 맛을 더한 레드볶음면과 허니콤보, 허니점보윙, 허니순살, 허니오리지날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MBC라디오에서 주최하는 아이돌 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김재중, 에이티즈,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 엔믹스 등 인기 K팝 스타들이 출연 예정이다. 오는 2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