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저당 고기양념 2종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0-15 15:43:4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저당 불고기양념’과 ‘저당 제육볶음양념’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 ‘웰니스’ 등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면서 저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샘표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발효 기술과 한식 맛내기 노하우로 장류부터 소스까지 저당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

 

▲ [사진=샘표]

신제품 ‘샘표 저당 불고기양념’은 100g당 당 함량이 0.7g(기존 양념 대비 97% 감소)에 불과하다. 마늘·양파·대파가 어우러져 추가 양념 없이도 육향 그윽한 불고기를 요리할 수 있다.

 

‘샘표 저당 제육볶음양념’은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살려 텁텁함 없이 깔끔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양파와 생강으로 풍미를 살렸다. 당 함량은 100g 당 1.7g 정도다.

 

샘표 ‘저당 불고기양념’과 ‘저당 제육볶음양념’은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포함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샘표가 만들면 저당이어도 맛있다’는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최고의 밥반찬이자 백반집 인기 메뉴인 불고기와 제육볶음을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기 양념을 출시했다”며 “달지 않아 더 맛있는 샘표 저당 소스로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