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 제품 최대 70% 할인…인기 브랜드 100여곳 참여

유통·MICE / 김형규 / 2023-03-27 15:39:25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달바‧라운드랩‧마녀공장‧센카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봄이니까 뷰티나게!’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대표 인기 뷰티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향수‧네일 등 30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쿠팡이, 3000여 개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쿠팡 제공]

 

쿠팡은 자유로운 야외 활동이 활성화되며 남녀를 불문하고 외모에 투자하는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남성 뷰티 열풍을 반영해 남성용 제품을 포함한 베이스‧립‧아이 메이크업 상품을 모은 ‘메이크업 필수템’ 테마관을 마련했다.

또한 할인폭이 가장 높은 베스트 상품을 묶은 ‘뷰티 필수템’, 일상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향수 필수템’과 ‘네일&툴 필수템’ 테마관으로 쇼핑의 편의를 높였다.

인기 브랜드 중 최강자를 가릴 수 있는 ‘뷰티 최강 라이벌 대전’ 테마관에서는 ‘달바’, ‘라운드랩’, ‘센카’와 ‘마녀공장’이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최대 30%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27일과 오는 30일엔 스킨케어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1데이 특가’ 행사도 연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마스크 족쇄에서 해방된 고객들에게 필요한 봄맞이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쿠팡은 지속해서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별해 더 많은 고객이 쉽고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