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위크앤 리조트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POP 체험 프로그램을 결합한 ‘케이팝 스타 패키지(K-POP Star PKG)’를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최근 중국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OST와 K-POP 노래·안무를 직접 배우고, K-뷰티 체험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더위크앤 리조트에서의 1박과, 서울 홍대 온맘씨어터에서 열리는 ‘케이유니버스 오픈 클래스’ 2인 입장권으로 이루어진다. 투숙객은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한 뒤 서울로 이동해 전문 강사진과 함께 케데헌 OST를 비롯한 K-POP 노래와 안무를 배우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K-뷰티 메이크업 클래스도 체험할 수 있다. 오픈 클래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외국인 고객 편의를 위해 리조트 프론트 데스크에서 실물로 제공된다.
![]() |
▲ 더위크앤 리조트, ‘케이팝 스타 패키지’ 출시 |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외국인 고객이 한국 도착 직후 편하게 휴식과 K-컬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중국 국경절 황금연휴 기간을 앞두고 MZ세대 관광객에게 새로운 한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