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봄철에 필요한 혼수‧이사‧집꾸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당신의 봄테리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이사‧혼수품 마련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관련 인테리어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홈‧리빙용품과 주방용품, 생활용품, 가전 등 4개 카테고리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 |
▲ 쿠팡이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인테리어 기획전을 연다 [쿠팡 제공] |
삼성‧LG‧까사미아‧P&G‧테팔 등 수십 개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웰퍼니쳐 몬스터 프리미엄 아쿠아텍스 패브릭 소파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수딩플러스 27m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TM 에어 공기청정기 등이 있다. 이 중에 삼성전자 공기청정기는 16일 단 하루만 20% 할인이 진행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매일 다른 2개의 브랜드에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데이’ 특가할인 코너도 마련됐다.
해당 코너에는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16일에는 삼성가구‧삼익가구, 오는 17일에는 까사미아‧코코도르가 브랜드데이 할인 대상이다.
이외에도 매주 월·목요일에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하는 ‘트렌드템 한정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가격대별로 집들이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도 구성돼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인테리어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브랜드데이 등 특가할인 혜택을 잘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철 인테리어를 마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