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9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2주간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티켓 경품 프리퀀시를 진행한다.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의 다양한 문화콘텐츠와 한류콘텐츠를 연계해 부산과 전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한류문화관광 축제로, 더벤티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
▲더벤티가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콘서트 티켓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더벤티] |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은 오는 10월 21, 22일 이틀간 개최된다. 첫날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의 K-POP 콘서트가 펼쳐지며, 둘째 날은 부산항 1부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파크 콘서트가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NCT 127, 오마이걸, 이채연, 하이라이트, BAE173, XODIAC, 클라씨, 더윈드, 제로베이스원, TREASURE 총 10팀의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더벤티는 멤버십 앱 오더에서 미션 음료를 마시고 스탬프를 채우면 BOF K-POP 콘서트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션 음료는 더벤티의 가을 시즌 음료 3종 약과크림커피, 약과카라멜쉐이키, 약과오트라떼 중 1잔과 자유 음료 2잔으로, 총 3잔 구매 시 프리퀀시가 완성되며 더벤티 앱 내 K-POP 콘서트 티켓 응모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프리퀀시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응모 시 콘서트 티켓 당첨 확률 또한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APP 이벤트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케이팝(K-POP) 스타가 총출동하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문화 관광 축제로 더벤티가 후원사로 참여하여 K-커피의 위상도 함께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더벤티의 가을 시즌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콘서트 티켓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