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3월 10일 스팀 버전 출시

게임 / 이상원 기자 / 2025-12-29 15:29:25
서비스 12주년 기념, 영어 및 일본어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사이게임즈는 정통 RPG ‘그랑블루 판타지(Granblue Fantasy)’의 스팀(Steam) 버전 서비스를 오는 2026년 3월 10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 그랑블루 판타지 이미지 [사진=사이게임즈]

‘그랑블루 판타지’ 서비스 12주년을 맞이해 선보이는 이번 스팀 버전은 영어와 일본어를 지원하며, 스팀 계정을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세로형 화면이 아닌 16:9 비율의 레이아웃을 적용해 보다 넓어진 화면 구성으로 ‘그랑블루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그랑블루 판타지’는 2014년에 일본에서 출시된 스마트폰용 정통 RPG로, 현재 App Store, Google Play, AndApp, 공식 홈페이지(PC 버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플레이어는 기공사가 돼 기공정을 타고 하늘을 부유하는 섬들을 여행하며, 속성·어빌리티·오의·체인 버스트 등 요소가 결합된 경쾌한 커맨드 배틀 시스템과 캐릭터 육성, 파티 강화 등을 통해 호쾌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70종 이상의 다양한 직업과 캐릭터, 무기 육성 시스템이 마련돼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며, 각종 멀티 배틀에서는 다른 기공사들과 함께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퀘스트와 시나리오 이벤트, 페이트 에피소드 등 탄탄한 스토리 콘텐츠를 풀보이스로 감상할 수 있어 높은 몰입감을 자랑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