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카타르 아시안컵 '축구홀릭 패키지' 출시

여행·레저 / 김형규 / 2024-01-11 15:29:21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카타르 아시안컵 전용 '축구홀릭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인터파크는 레저‧스포츠‧인문‧예술 등 다양한 고객 취향과 취미에 여행을 접목한 테마여행 패키지 브랜드 '홀릭'을 공개했다. 인터파크는 브랜드 론칭을 기점으로 전문성을 활용해 상품군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이미지=인터파크트리플]

 

이번 축구홀릭 패키지는 국내 축구팬들의 수요를 선제적으로 반영해 EPL, 리그앙 등 국제 리그에서 국제 스포츠 대회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기획했다.

오는 12일 개최되는 카타르 아시안컵 전용 패키지는 왕복 항공권과 숙소, 경기 입장권 등 현지 축구 경기 관람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지원한다.

주요 경기 프리미엄 좌석 관람 기회를 포함해 라운지 이용권, 공항‧숙소 왕복 픽업‧샌딩 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오는 31일 출발하는 5박 6일 패키지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6‧8강 진출 시 국가대표 경기 직관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준결승 및 결승전 입장권을 포함한 상품은 6박 7일 일정으로 내달 6일 출발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전문적인 테마 여행 패키지를 지속 개발해 신규 브랜드 홀릭을 고도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