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가스파드와 리사’와 손잡고 딸기 신제품 3종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09 15:28:58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와 리사’와 협업한 딸기 신제품 3종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함께라서 달콤한 시간, You’re BERRY Special’을 테마로 기획됐다. 가스파드와 리사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으며, 딸기의 상큼한 풍미에 피스타치오 크림, 마스카포네 크림, 라즈베리 잼 등을 더했다.

 

▲ [사진=CJ푸드빌]

 

제품은 ▲딸기 피스타치오 패스트리 ▲딸기 마블 샌드 ▲마스카포네 딸기 소보로 등 총 3종이다. ‘딸기 피스타치오 패스트리’는 버터 풍미의 그물 모양 패스트리에 딸기 잼과 라즈베리 잼, 피스타치오 크림을 조합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1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한 픽업·배달 주문 또는 매장 구매 후 CJ ONE 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신제품 3종 중 1종 이상 구매한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가스파드와 리사’ 한정판 키링 2종 세트를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딸기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비주얼에 뚜레쥬르만의 감성을 담았다”며 “가스파드와 리사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함께 달콤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