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깊어진 맛과 향미", 더벤티,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 출시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3-08-09 15:26:38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자사의 기존 원두를 최고 등급인 스페셜티 블렌드로 리뉴얼하고, 오늘(9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선보인다.

더벤티는 기존에 제공되고 있던 프리미엄 원두 ‘마일드로스트’와 ‘다크로스트’를 원두의 최고 등급인 스페셜티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더벤티가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를 리뉴얼해 출시한다[사진=더벤티]

극소량만 생산되는 스페셜티 원두는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로부터 재배 과정, 원두 향, 산미, 바디감, 신선도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 풍부한 맛과 향미를 자랑한다.

‘스페셜티 블렌드 마일드로스트’는 견과류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스페셜티 블렌드 다크로스트’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더벤티는 스페셜티 커피를 취향에 맞는 원두로 선택해 즐기는 ‘원두 선택제’를 통해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벤티는 이번 스페셜티 원두 리뉴얼을 기념해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더벤티 앱을 통한 깜짝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스페셜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오전 9시, 오후 2시, 6시에 더벤티 앱 메인화면 ‘오늘의 쿠폰’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원두 리뉴얼은,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을 통해 고객 만족 극대화를 도모하겠다는 더벤티의 신념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 풍부해진 맛과 향미를 자랑하는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