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또래오래’제휴

게임 / 이상원 기자 / 2025-07-08 15:25:17
인게임 아이템 및 치킨 할인 ‘앱 포인트’ 지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와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의 제휴 프로모션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치킨 ‘또래오래’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소울 스트라이크’ [사진=컴투스홀딩스]

우선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치킨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 ‘앱 포인트’를 선물한다.

3종의 또래오래 ‘소울 스트라이크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주문하면 룰렛 게임에 20회 참여할 수 있는 실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요리 아이템 ‘또래오래 달콤 치킨’과 ‘또래오래 치즈볼’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그레이드도 이어간다.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 던전 ‘환상의 해변 축제’에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소라게’를 처치하고 얻은 이벤트 재화로 풍성한 보상과 신규 영혼장비 등을 소환할 수 있다.

14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신화 동료 소환권’을 비롯한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유물의 각성 레벨에 따라 능력치 슬롯이 열리는 ‘유물 각성 어빌리티’도 도입한다.

유물 어빌리티는 ‘광기의 마멋’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잊힌 숲의 유산’으로 더 높은 능력치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강력한 신화 유물 ‘백우선’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정복자 스테이지’, ‘고블린 소굴’, ‘마수의 미궁’ 단계 확장을 통해서도 게임의 즐거움을 높인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