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배우 서혜윤, '2025 글로벌 K브랜드어워즈-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수상

방송·영화 / 이동훈 / 2025-04-02 15:25:54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서혜윤이 '2025 글로벌 K브랜드어워즈-K 브랜드대상&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혜윤(사진)은 지난달 27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배우 분야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케이브랜드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인 인물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혜윤은 2013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과천외국어공등학교, 와세다대학교 국제교양학부를 졸업했다. 드라마 ‘보좌관’ 시리즈, 웹드라마 ‘토정로맨스’, 영화 ‘비상선언’, ‘전설의 파이터’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에는 각종 행사 MC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었고, 2024년에는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번 수상은 서혜윤의 한국 문화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서혜윤은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서혜윤 외에도 국회의원 박상웅, 영양군의회 의장 김영범, 천산시의원 정도희, 배우 김보성, 예지원, 한다감, 장태오, 가수 임시연, 오진성, 제작자 홍남기, 올경스 대표 김은경, 한국경제TV 앵커 온인주 등이 수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