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는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슈퍼튜나포유(Super Tuna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단백 식품으로서 동원참치의 맛과 건강성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묶음 제품에 참치캔을 꾸밀 수 있는 응원 스티커를 동봉했다. 해당 스티커로 장식한 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 |
| ▲ [사진=동원F&B] |
캠페인은 국적과 거주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엑스(X·옛 트위터), 틱톡, 네이버 블로그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항공권과 동원참치 한정판 굿즈인 클리커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캠페인은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경품을 달리한 2·3차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굿즈’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다. 스티커는 총 96종의 응원 문구와 5만 개 이상의 이름을 조합할 수 있는 한글·영문 스티커로 구성돼 소비자가 자신만의 참치캔을 제작해 소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 진과의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의 건강성과 고추참치의 매콤달콤한 맛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단백질’ 동원참치의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