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 모델로 활동할 ‘비쥬베이비’와 대표 제품을 체험한 뒤 생생한 후기를 공유해줄 ‘비쥬맘’으로 구성된 브랜드 앰배서더다.
![]() |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모나리자가 유아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의 공식 서포터즈인 ‘비쥬얼’ 40기를 모집한다. [사진=모나리자] |
데이데이비쥬의 홍보 활동을 담당하게 되는 비쥬얼 40기는 데이데이비쥬의 인기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 또는 ‘캐치! 티니핑 물티슈’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또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 리뷰 각 1건씩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대상 제품 리얼코튼 물티슈는 아기들이 사용하는 가제 손수건과 같은 100% 코튼 원단으로 만들어 신생아라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 캐치! 티니핑 물티슈는 인기 애니메이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주요 캐릭터를 패키지에 입힌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모나리자는 우수 리뷰어 5명에게 넓은 지폭과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사용이 편리한 천연펄프 ‘모나리자 자연이 좋은 화장지’ 3팩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비주얼 40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서포터즈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7일간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이달 30일 인스타그램 디엠(DM)으로 개별 발표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물티슈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안전 테스트 통과로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및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용품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참고로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MSPE)에서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