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집착페스타’ 개최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2-12 15:12:0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침구, 홈키친, 인테리어 아이템을 총망라한 연중 최대 리빙 큐레이션 행사 ‘집착페스타’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콘셉트는 ‘집에 착 붙는 리빙템’이다. CJ온스타일 모바일·TV뿐 아니라 코엑스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브랜드 큐레이션 전시를 동시에 선보인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집착페스타’는 집에서 보는 리빙 콘텐츠와 현장에서 체험하는 라이프스타일 전시를 연결한 대표 O2O 리빙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CJ온스타일]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는 △쉼하우스 주방·욕실 △돌봄하우스 자녀방 △라이브하우스 △나다움하우스 다이닝 등 라이프스타일 테마로 구성된 공간을 통해 ‘아티잔’, ‘필립스’, ‘에몬스’ 등 국내외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전시 상품은 QR코드로 CJ온스타일 앱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해 오프라인 경험과 온라인 쇼핑을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라이브 콘텐츠도 강화했다. 1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라이브 <밉지 않은 사장언니>에서는 방송인 이지혜가 직접 큐레이션한 집착템인 크리스피바바, 스테니 냄비를 소개한다. 18일에는 코엑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담아낸 모바일 라이브 생중계가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새롭게 론칭한 호텔이슬라(프리미엄 타올), 아르떼미데(홈데코), 발롱드파리(프리미엄 가전), 오리고(프리미엄 침구), 리옹 사바티에(홈키친) 등 신규 브랜드도 집착페스타를 통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리빙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연말을 맞아 혜택도 강화했다.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제공,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총 1000만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집착페스타’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새해를 앞두고 집 안 분위기를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라며 “콘텐츠 큐레이션 역량을 리빙 영역까지 확장해 프리미엄 리빙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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