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배민푸드페스타’를 통해 최대 6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매일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선착순으로 2만 명에게 6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이 외 모든 고객에게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6000원 할인쿠폰은 1일 1회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순서가 아닌 실제 사용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인근 맘스터치 매장에서 1만79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쿠폰별 세부 사용 조건 및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 ▲ [사진=맘스터치] |
할인 혜택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 ‘슈퍼싸이더블킥’을 비롯한 맘스터치 버거, 치킨, 사이드 등 전 메뉴에 적용된다. 작년 메가 히트 메뉴인 ‘슈퍼싸이버거’ 후속작 슈퍼싸이더블킥은 버거 번(빵)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압도적인 크기의 슈퍼싸이패티에 별도 제공되는 두 가지 소스와 시즈닝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커스터마이징 버거다.
신제품 슈퍼싸이더블킥과 기존 베스트셀러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 세트 메뉴 크리스피세트 3종도 이번 행사를 통해 정가 대비 최대 6000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피세트는 커플팩, 트리플팩, 패밀리팩 등 다양한 구성으로 커플부터 가족 단위까지 인원 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홈파티 수요가 늘어나면서 배달 주문이 급증하는 연말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배민푸드페스타 기간 동안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