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에어텔X현지투어플러스 꿀조합 시리즈 선봬

여행·레저 / 심영범 기자 / 2025-09-08 15:02:26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자유여행객을 겨냥해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의 꿀조합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나투어에서 에어텔을 구매한 고객이 현지투어플러스까지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함에 따라 두 속성을 조합해 완성도 높은 여행 코스를 추천하는 꿀조합 시리즈를 기획했다.

 

▲ [사진=하나투어]

 

꿀조합 기획전은 시즌별로 운영하며, 첫 기획전은 9월 8일 ‘맘(Mom)편한 자유여행’으로 선보인다. 엄마의 편안함을 테마로 정하고 자녀 동반 자유여행객을 위한 가을 추천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해당 기획전 상품들은 최대 5만 원 즉시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맘편한 자유여행 기획전은 ▲4명도 1객실 ▲우리아이 즐길거리 ▲몸편한 마무리 ▲학기 중 짧은여행으로 나누어 각 니즈에 맞는 상품을 모았다. 4인 가족도 한 객실에서 투숙 가능할 수 있는 호텔로 구성하고 아이들을 위한 즐길거리로는 워터파크, 무료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일정에 마사지와 레이트 체크아웃 등을 포함해 편안함을 챙겼다.

 

대표적으로 나트랑의 에어텔(항공+호텔)과 현지투어플러스 조합이 있다. 메리어트 리조트 풀빌라와 왕복항공권이 포함된 에어텔에 소이아일랜드 현지투어를 조합한 최적의 자유여행 코스다. 이외에도 대만, 마카오, 일본, 베트남 등 각 지역에 알맞은 에어텔과 현지투어 조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에어텔과 현지투어플러스를 결합한 꿀조합 시리즈는 자유여행객에게 완성도 높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획전”이라며 “시즌별로 차별화된 조합들을 선보여 여행객이 최적의 여행 코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