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함께 ‘유플투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VVIP, 우수 등급 고객이 아웃백의 연말 신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1일 하루동안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3주간 아웃백에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LG유플러스 U+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웃백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아웃백 매장 결제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아웃백 자체 쿠폰 1개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며, 일행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을 불가하며 딜리버리 주문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아웃백은 지난 10일 ‘루비’를 테마로 한 연말 시즌 한정 신메뉴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풍성하고 화려한 연말 모임을 위해 전국 매장에서 오후 8시 이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비용 없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와 함께 강력한 11월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난 10일 출시한 ‘RUBY THE WINTER’ 신메뉴나 저녁 8시 이후 ‘콜키지 프리’ 혜택 등 아웃백이 준비한 다채로운 연말 다이닝 경험을 이번 25% 할인이라는 큰 혜택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