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가주 레이싱, 2026 도쿄 오토살롱 참가…‘GR GT·GR GT3’ 첫 일반 공개

자동차·항공 / 주영래 기자 / 2025-12-16 14:56:2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TGR)이 내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2026 도쿄 오토살롱’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TGR은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인 ‘GR GT’와 ‘GR GT3’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과 파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하츠공업, 토요타자동직기와 함께 북홀에 공동 부스를 구성해 토요타 그룹 차원의 시너지를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 토요타 가주 레이싱, 2026 도쿄 오토살롱 참가

행사 첫날인 1월 9일 오전 9시 30분부터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에는 ‘마스터 드라이버 모리조’로 알려진 토요다 아키오 토요타자동차 회장이 직접 참석한다. 해당 콘퍼런스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GR GT’와 ‘GR GT3’는 지난해 12월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처음 공개된 모델로, 이번 도쿄 오토살롱을 통해 일반 관람객에게 실차가 최초 공개된다. 전시 기간 중 1월 10일에는 두 모델의 데모런도 예정돼 있어 관람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TGR은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출연진이 참여하는 토크 세션과 추가 데모런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전시 차량과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는 도쿄 오토살롱 특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