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충무로 본사에서 ‘2025 대리점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샘표식품 주요 경영진과 실무진, 전국 30여 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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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샘표] |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주제로 2026년 사업 계획을 공유하고, 유통 환경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과 대응 방향을 모색하는 등 단순한 공급·유통 관계를 넘어 고객 만족과 서비스 향상을 실현하기 위한 협력 방향을 구체화했다.
참석자들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통 환경 개선 방안과 대리점의 현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책에 대해 폭넓게 의견을 나눴다.
대리점 현장에서 직접 체감되는 이슈를 공유하며, 본사와 더욱 긴밀하게 협업하기 위한 소통 체계 강화 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샘표는 대리점이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매장 운영·정책·지원 등 고객 경험 전반을 함께 개선하고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동반성장 지원 제도와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소개됐다. 샘표는 이를 통해 대리점 스스로 시장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에서는 유통 환경 변화 속 대리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논의와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며 “대리점과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제도·교육·시스템 등 다양한 지원을 강화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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