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ENHYPEN)’, ‘TWS(투어스)’와 협업한 겨울 시즌 온팩 제품 5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제품들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 콘셉트로 기획됐다. 패키지 전면에 멤버 전원의 매력을 담은 단체 사진을 배치하고, 리본 장식을 더한 선물 박스 형태로 디자인했다.
![]() |
| ▲ [사진=롯데웰푸드] |
이번 컬래버 제품에는 멤버들의 사진과 앨범 커버, 그래픽을 활용한 ‘빅 랜덤씰’을 담았다. 랜덤씰은 각 아티스트별 27종, 총 54종으로 구성됐으며, 가로 5.5cm, 세로 8cm의 빅사이즈로 제작했다. 제품마다 랜덤씰 1종이 무작위로 포함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컬래버 제품은 ‘엔하이픈’ 온팩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그린티, ▲제로 블랙커런트베리 젤리, ▲몽쉘 코코넛&밀크커피 등 3종과 ‘TWS’ 온팩 ▲꼬깔콘 바닐라밀크맛, ▲말랑카우 블루베리치즈 등 총 5종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ENHYPEN & TWS's Christmas Sweets Market’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제품은 4일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대형마트, 슈퍼마켓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 주요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하이브 인기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제품들에 색다른 맛과 특별함을 더했다”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패키지를 선택해 최애와 함께하는 달콤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