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3-12-11 14:46:1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피자알볼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를 개시한다.


최근 캐릭터 시장이 커지면서 차별화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피자알볼로는 지난달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BT21 무드등, 피규어, 굿즈 풀세트를 개별로 판매하고, 피자알볼로의 모든 피자 메뉴 주문 시 BT21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글로벌 캐릭터 IP 'BT21' 굿즈 개별 판매 개시

피자알볼로는 캐릭터 아이템에 열광하는 MZ세대와 소통하고자 지난달부터 외식 업계 단독으로 전세계 MZ세대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에 맞춰 협업을 진행하고, 한정 메뉴 ‘도토희망피자’와 BT21 피규어, 무드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무드등은 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특징으로 이번 BT21의 ‘Hope In Love’ 캠페인의 배경인 도토희 마을에서 BT21이 버스킹하는 무대 장면을 표현했다.

무드등 속 무대에 장착 가능한 피규어는 BT21의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가 각자의 개성대로 악기를 연주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제작돼 수집욕을 불러 일으킨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BT21과 협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BT21 굿즈 개별 판매를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BT21 굿즈와 알볼로 피자의 감칠맛 나는 풍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