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신입사원 가족 초청 수료식…“글로벌 리조트 인재로 성장 지원”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2-30 14:39:1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는 30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9월 채용한 신입사원들의 교육 수료식과 환영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과 신입사원 가족 등 3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사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인재 양성에 기여한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강원랜드]

 

행사는 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한 리조트 시설 투어를 시작으로 교육 수료증 수여, 우수 교육생 시상, 가족 감사 꽃다발 전달,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9월 모집된 강원랜드 신입사원 96명은 약 4개월간 가치·서비스·딜링 교육과 현장 직무 실습 등 입문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이들은 31일부터 카지노, 호텔, 리조트 등 각 사업 부문 현장에 배치돼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한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모든 교육 과정을 성실히 마친 신입사원들은 글로벌 복합리조트 강원랜드의 미래를 이끌 핵심 인재”라며 “개개인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가족 대표로 참석한 한진 사원(딜러 직군)의 어머니 김혜정 씨는 “자녀가 열정적으로 연수 과정을 마치고 강원랜드의 일원이 된 모습을 보니 매우 대견하다”며 “따뜻한 환대에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