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20일 오후 4시 30분,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추위가 성큼 다가와 따끈한 국물 요리를 찾게 되는 계절, 제철 동태로 맛을 끌어올린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을 NS홈쇼핑에서 선보이며 20일 오후4시 30분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 |
| ▲ [사진=NS홈쇼핑] |
이번 방송은 지난 6일 진행된 2025 겨울 시즌 첫 방송에서 4000 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완판을 기록해 특집으로 마련된 방송이다.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은 배에서 잡자 마자 급냉한 신선한 선동 명태와 속이 꽉 찬 선동 명란을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 국내산 딱새우와 황게가 시원한 해물 맛을 더하며, 콩나물·표고버섯·무·대파 등 국내산 재료를 우려낸 육수가 별도 부재료 없이도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한다.
정호영 셰프의 황금비율 레시피로 만든 비법 동태알탕 양념소스는 원물 육수와 갖은 양념을 조화롭게 배합해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손질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고, 동태알탕뿐 아니라 맑은 동태탕, 동태알찜 등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도 높은 상품이다. 구성은 손질 동태,알(300g), 진한해물육수(250g), 비법담은 동태알탕양념소스 (250g)가 1세트 구성이며 기본 8세트 구성에 1세트을 더한 총 9세트 구성이다.
NS홈쇼핑TV식품팀 박광영 MD 는 “시즌 첫 방송에서 보여주신 성원에 힘입어 특별 구성으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겨울 제철 메뉴로 맛과 간편함을 모두 담은 ‘정호영의 동태알탕’특집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