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펀(Fun) 디자인 시리즈, iF 디자인 어워드 세 번째 수상

생활경제 / 정진성 기자 / 2025-03-20 14:11:10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서울시가 개발한 펀(Fun) 디자인 공공시설물 ‘폼&폼(EPP Chair)’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공공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20일 밝혔다.

 

▲ 폼폼체어, 2025년 [사진=서울시]

 

이번 수상에 앞서 ‘폼&폼(EPP Chair)’은 ▲2024년 홍콩 DFA 디자인 어워드 제품산업디자인 부문 금상, ▲한국 디자인 어워드(KDA)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도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우수 공공디자인으로 선정되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펀(Fun) 디자인 사업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단기간의 성과가 아니라, ‘펀(Fun)   디자인’ 프로젝트라는 큰 흐름 속에서 꾸준히 국제 무대에서 성과를  거두며 그 가치를 증명해 온 결과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펀(Fun)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도시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서울시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공공디자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시민과 소통하며 매력적인 글로벌 디자인 허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