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14일까지 호텔 내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총 22종의 ‘2026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3dlf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중심으로 주류, 다이닝 웨어, 브랜드 굿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 |
| ▲ [사진=서울드래곤시티] |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1++ 등급 한우 채끝 스테이크(1kg)와 안심 스테이크(1kg)로 구성됐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트러플 소금과 화이트 트러플향 오일을 더해 가정에서도 호텔 수준의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등심, 불고기, 사태, 양지 등 다양한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한우 세트’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했다.
해산물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국내산 참조기 10미로 구성된 ‘굴비 세트’를 비롯해 제주산 옥돔과 은갈치를 담은 ‘제주 해산물 세트’, 국내산 꽃게와 전복을 활용한 ‘해산물장 세트’ 등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건강을 고려한 참기름·들기름 ‘오일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4종의 와인 세트도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구성도 강화됐다. 포르투갈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에 더해, 올해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갖춘 ‘코렐 세트’를 새롭게 추가하며 다이닝 웨어 라인업을 확장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 굿즈 여행 2인 세트’도 다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페이스 타월 세트, 어메니티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 등 실속형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
설 선물 세트는 알라메종 델리 매장 방문 또는 유선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육류 세트 구매 고객의 경우 서울 지역에 한해 무료 퀵 배송 서비스도 지원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세트는 호텔 미식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제안하는 큐레이션 상품”이라며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