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A 뷰티 디바이스 ‘풀텐자’, 사전예약 1·2차 연속 완판

패션뷰티 / 심영범 기자 / 2026-01-08 14:01:50

[메가경제=심영범 기자]EOA(이오에이)는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풀텐자’가 1·2차 사전예약에서 모두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EOA에 따르면 지난 1차 사전예약은 판매 개시 약 58초 만에 준비 물량이 전량 소진됐으며, 이후 긴급 수급한 2차 물량 역시 연이어 완판됐다. 회사는 추가 사전예약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8일 오전 10시 3차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EOA]

 

풀텐자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진피층에 전달해 콜라겐 재생과 모공 탄력 개선을 돕는 ‘비침습 RF 시술’ 원리를 적용한 홈케어 디바이스다. 피부 전문 기관에서 활용되는 모공 관리 케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EOA는 국내 최초로 고주파(RF), 저주파(EMS), LED를 동시에 출력하는 ‘풀스펙트라(FULL-SPECTRA)’ 기술을 풀텐자에 적용했다. 콜라겐 재생에 도움을 주는 고주파, 피부 리프팅을 지원하는 저주파, 피부 탄력 강화와 재생에 활용되는 LED를 결합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을 목표로 한다.

 

제품은 데일리, 타이트닝, 리페어 등 총 3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1MHz와 2MHz가 교차하는 듀얼 고주파 방식을 통해 피부결부터 깊은 모공까지 폭넓게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0단계 강도 조절 기능도 탑재해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피부 전문 기관에서 사용하는 4×4 다이아몬드 팁 구조를 구현해 에너지 전달 효율을 높였으며,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24K 순금 코팅을 적용해 피부 전도율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국내 생산 제품으로 KC 인증도 획득했다.

 

이와 함께 풀텐자는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한샷 디바이스로, 에스테틱 관리 대비 비용 부담을 낮춘 홈케어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EOA는 출시를 기념해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및 사전예약 알림 신청 고객에게는 풀텐자 2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파워지에프 타이트 샷 앰플, 파워지에프 리페어 카밍 크림, EOA 부스팅 젤 등 화장품 3종 세트를 증정한다.

 

EOA 관계자는 “풀텐자는 고주파·저주파·LED를 결합한 풀스펙트라 기술을 통해 모공 타이트닝과 트러블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디바이스”라며 “피부 전문 기관에서 활용되는 기술을 바탕으로 집에서도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홈케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