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 청주-후쿠오카 하계 매일 운항 확정

자동차·항공 / 심영범 기자 / 2026-01-08 13:56:27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일본 후쿠오카 노선의 2026년 하계기간 운항 스케줄을 확정하고 항공권 판매에 나섰다.

 

에어로케이항공은 8일 청주–후쿠오카 노선을 오는 2026년 3월 29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하계기간 동안 주 7회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케줄 확정으로 중부권 지역 여행객들은 보다 안정적인 일정으로 일본 규슈 지역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운항 일정에 따르면 청주 출발편은 오전 6시 35분 청주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7시 45분 후쿠오카공항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오전 8시 30분 후쿠오카공항을 출발해 오전 10시경 청주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짧은 비행 시간과 이른 출·도착 시간대를 앞세워 주말 여행은 물론 단기 자유여행과 비즈니스 수요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은 에어로케이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이다. 하계기간 전반에 걸쳐 일정 선택이 가능하며, 성수기와 일부 인기 날짜는 조기 매진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후쿠오카는 한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일본 규슈 지역의 대표 도시로, 쇼핑과 미식, 온천, 자연 관광 자원을 고루 갖춘 여행지다. 도심과 가까운 공항과 간결한 이동 동선 덕분에 자유여행객과 재방문 수요가 꾸준한 노선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어로케이항공 관계자는 “후쿠오카 노선은 중부권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핵심 일본 노선 중 하나”라며 “하계기간 주 7회 운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여행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