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오르, 10대 언론 선정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

생활경제 / 이석호 / 2023-01-19 13:53:01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중년여성 전문 솔루션 쉬즈오르는 국내 10대 언론이 선정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여성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최·주관하고, 메가경제, EPN,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문화뉴스, 한국건설경제, 디지털헬스케어미디어 10대 언론사와 이외 업체들의 후원으로 분야별 올해의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쉬즈오르


2022년 우수 브랜드는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언론계, 학계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 상은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우수 브랜드의 안정성·공신력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상징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에 수여한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쉬즈오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쉬즈오르는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중년 여성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쉬즈오르는 중년여성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각의 사례에 해당하는 5가지 맞춤형 솔루션과 1대 1 전문 트레이닝을 통해 중년 여성의 고민 해결을 돕는 맞춤케어 토탈솔루션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