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가성비에 집중' 데이마케팅 강화

유통·MICE / 김형규 / 2023-10-19 13:47:06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불황과 치솟는 물가에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자 인터파크쇼핑도 특정 요일과 날짜에 초특가 상품을 내놓는 데이 마케팅을 최근 대폭 확대했다.


이달에만 '직구 특가 왔데이', '슈퍼쎈데이', '스파크데이' 등 세 가지 데이마케팅이 신설됐다.
 

▲ [이미지=인터파크쇼핑]

 

직구 특가 왔데이에서는 직구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쿠폰, 청구할인 최대 5%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4일~15일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 첫 행사에서는 총 10종의 상품이 최저가로 판매됐다. 독일 수입 분유와 아조나 치약 등이 인기리에 판매돼 기존 주말 대비 거래액 3.5배, 주문 건수도 3.5배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난 10일 처음 진행된 슈퍼쎈데이는 매월 첫째‧셋째‧넷쨰 주 월요일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특히 식품‧생필품 등 저렴할 때 미리 사두고 쓰기 좋은 제품들을 초저가에 판매하기 위한 목적에서다.

19일에는 스포츠‧레저‧아웃도어 상품군에 집중한 스파크데이가 새로 열린다. 스파크데이는 '스포츠는 인터파크쇼핑'을 뜻한다.

이날부터 매주 목‧금요일마다 이틀간 스포츠‧레저‧아웃도어 중저가 상품을 특가에 내놓고 20% 할인쿠폰도 제공해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번씩 반짝 타임딜인 스파크딜도 진행된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은 "고물가 시대 가격에 더욱 민감해진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해 특가 기획전도 상품별 구매 주기와 특성을 고려해 다양하게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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