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파항공, 부산지역 항공조종사 신입생 수시 설명회 개최

포럼·박람회 / 양대선 기자 / 2024-12-11 13:47:34
부산 벡스코에서 12월 21일 개최
수능, 내신 없는 2025학년도 미국 비행학교 입학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알파항공은 항공조종사가 되는 길을 찾는 수험생, 학생,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항공조종사 신입생 설명회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오는  21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 한국알파항공 제공


한국알파항공 측에 따르면 수능과 내신이 필요 없는 항공조종사 취업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글로벌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많은 한국 학생들이 교육 조건이 좋고 단기간에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미국 FAA 조종사 항공 유학을 선택하고 있다.

또한 한국알파항공에서는 세계적인 명문 비행학교들과 연계하여 AAK Professional Pilot Program을 개발했다. 비행 전문가들이 직접 학생들의 입학부터 항공영어, 학사취득, 항공 전문지식 선행학습, 비행훈련 학습지도, 항공사 취업 지원까지 1대1 밀착형 멘토 교육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알파항공 관계자는 “당사는 맞춤형 조종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5학년도 신입생 항공조종사 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30년 노하우를 총동원해 조종기술 습득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관제사 교신 항공영어 경험 등 여러 교육을 통해 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폭넓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수능과 내신 없이도 조종사가 될 수 있는 2025학년도 항공조종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부산 벡스코컨벤션홀에서 무료로 조종사 신입생 입학 상담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알파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