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설 연휴 맞아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운영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2-15 13:27:54
가족 고객 위한 인기 메뉴 무료 이용권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드 패밀리 데이’는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가족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회사 측은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이용 조건을 완화해 혜택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 [사진=매드포갈릭]

 

프로모션은 설 연휴 주간인 오는 22일까지 10일간 한정 진행된다. 8만원 이상 주문 시 ‘매드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을 무료 제공하며, 7900원을 추가하면 ‘허니 갈립 타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혜택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고객도 즉시 이용 가능하다. 무료 이용권은 M CLUB 앱 ‘마이 혜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매장 이용은 물론 포장 주문에도 적용된다.

 

SKT·KT 멤버십 등 제휴 할인과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실질 할인 폭을 확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M CLUB 앱과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소비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설 연휴 가족 고객의 외식 수요를 겨냥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최대 85% 할인 혜택을 담은 ‘2026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밸류 ▲맥스 ▲베스트 등 3종으로 구성했으며, 모바일 쿠폰 마켓 페이즈 앱에서 단독 판매한다.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