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브, 신제품 ‘커큐민 레몬진저샷’ 출시… 올리브레몬샷 흥행 이어갈 데일리 웰니스 샷 출시

푸드 / 정진성 기자 / 2026-01-26 13:23:20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주)네이키드베지터블스의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라티브가 사전 예약 완판을 기록했던 ‘올리브레몬샷’의 흥행을 이을 차세대 라인업인 ‘커큐민 레몬진저샷’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클렌즈 주스를 넘어, 매일 간편하게 영양을 채우는 ‘데일리 웰니스’ 카테고리로의 브랜드 확장을 본격화한다.

 

▲ (주)네이키드베지터블스

 

라티브는 최근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의 중심인 '진저 샷’ 문화에 최상급 수용성 커큐민을 더해 국내 유일의 이중제형 솔루션을 완성했다. 기존 레몬진저샷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생강의 강한 맛은 부드럽게 개선하고, 일반 대비 몸에 잘 흡수되는 순도 50% 수용성 커큐민정제 2알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최상급 원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혁신적 설계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과학적인 체내 변화를 이끌어낸다. 커큐민의 천연 폴리페놀 성분과 생강의 따뜻한 기운이 만나 발생하는 항염 시너지는 세포 손상 억제 및 노화 예방을 돕고, 현대인의 저하된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이는 자극적인 카페인 대신 자연 원물 본연의 힘으로 근본적인 에너지 레벨을 높이려는 라티브의 ‘데이터 기반 영양 설계’ 철학이 반영된 결과다.

 

또한 라티브만의 엄격한 ‘Clean 3원칙’을 준수하여 설탕과 방부제 없이 제조된 이번 신제품은, 이미 홈쇼핑 선공개 당시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

 

라티브 관계자는 “올리브레몬샷의 성공에 힘입어 고객들이 더 쉽고 확실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커큐민과 생강의 최적 공식을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신제품 커큐민 레몬진저샷을 통해 더 많은 분이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스스로를 지키는 강력한 황금빛 루틴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티브의 신제품 ‘커큐민 레몬 진저샷’은 오늘(26일)부터 공식 출시하며 자사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자사 공식몰 유일, 한정 기간 한정 수량으로 34%까지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