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상원 기자]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국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 |
▲ 2주년 기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개최 이미지. [사진=네오위즈] |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13일까지 건대입구역 스타시티몰 3층 ‘브이스퀘어’에서 운영된다.
‘브라운더스트2’ 팬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팬덤을 확대하고, 게임의 IP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장은 ▲전시 ▲포토·플레이존 ▲굿즈존 ▲컬래버 카페 등으로 꾸며진다.
전시 공간에서 브라운더스트2의 2년간의 역사와 캐릭터 일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포토·플레이존에서는 게임의 인기 캐릭터와의 사진 촬영, 인형뽑기, 랜덤 가챠 등을 즐길 수 있다.
컬래버 카페에서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현장에는 대형 ‘윾돌이’ 조형물을 전시해 브라운더스트2만의 감성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행사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설화, 송주아, 빛베리 등 유명 코스어가 컬래버 카페를 방문해 코스어와의 사진 촬영 등의 행사를 열고, 오는 7월 5일에는 개발진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지난 2년간 브라운더스트2를 사랑해 주신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현장에서 브라운더스트2 세계관을 직접 보고,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