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올겨울을 맞아 2023-2024시즌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요 7개 스키장에서 진행되는데 이달부터 시작해 각 스키장 폐장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프트와 장비 렌탈은 물론 할인된 가격으로 스키 강습까지 제공한다.
![]() |
▲하나카드가 올겨울을 맞아 2023-2024시즌 전국 7개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
아울러 눈썰매와 사우나, 피트니스 등 리조트 부대시설에서도 할인 혜택으로 합리적 가격에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겨울만 기다려온 스키·보드 애호가들에게 반가운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스키장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를 비롯해 강원도 모나 용평, 비발디파크, 휘닉스파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전라도 무주덕유산까지 전국에 걸쳐있다.
우선 곤지암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25% 할인과 5:1 강습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나 용평 역시 리프트 및 렌탈 시즌별 40%에서 25%까지 할인해주고 호텔 사우나와 피트니스 3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30% 할인을 비롯해 스노위랜드와 기초 강습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휘닉스파크도 리프트 및 렌탈을 40%에서 30%까지 할인해주며 웰리힐리파크에서는 리프트와 렌탈을 50%에서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리프트 및 렌탈을 30%에서 25% 할인가에 선보이고 스노우월드 30%에서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리프트 및 렌탈 최고 50%에서 20%까지 할인해주고 눈썰매, 의류 렌탈, 스키스쿨 10%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겨울스포츠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손님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윈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7개 리조트와 함께 계절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하나카드 손님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7개 스키장에서 진행되는 올겨울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