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에너지사이언스의 이영좌 대표가 미국 MOCEAN 웰빙센터의 설립자 조슈아 박(Joshua Park)대표와 AURA 에너지스캐너와 컬러DNA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
▲에너지사이언스 이영좌 대표가 MOCEAN 조슈아 박(Joshua Park) 대표와 MOU를 체결하였다. |
이번 협약은 에너지사이언스와 MOCEAN 웰빙센터 간의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 협약은 에너지사이언스의 미국 시장 진출과 K-생체에너지의 해외 확장을 위한 첫걸음으로, 미국 내 웰빙 산업에서 에너지사이언스의 혁신 기술이 기여할 다양한 협력 방안을 다루고 있다.
에너지사이언스는 이번 MOU를 통해 MOCEAN웰빙센터를 찾는 미국 시민들에게 특화된 K-웰니스 기술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MOCEAN은 뉴욕본점과 LA직영점을 비롯 미국 전지역에 지점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통증 완화와 최적의 건강을 위한 최첨단 웰빙 기술을 갖춘 ‘맞춤형 웰빙센터’로, 전신 평가를 통해 건강과 웰빙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치료에 자세 분석, 신체 구성 및 스트레스 테스트 등 신체적, 정신적, 영적 측면을 고려한 통합적 접근 방식을 적용해 미국 시민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에너지사이언스는 AURA 에너지 스캐너와 컬러DNA를 통해 미국 시민들에게 ‘생체 에너지 분석’을 제공하여 심신에너지 균형과 건강 평가의 중요한 축을 담당할 계획이다. MOCEAN은 에너지 스캐너를 활용하여 심층적이고 포괄적인 신체 분석을 통해 증상의 근본 원인을 진단하고 에너지 활성화, 호르몬 균형 회복, 순환 개선 등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방침이다.
또한 컬러DNA를 통해 소통과 관계개선, 자아탐구를 기반으로 한 자존감회복을 돕는 프로그램을 미국 전지역에 도입할 계획이다. 향후 에너지사이언스과 기술 협력하여 고객의 맞춤형웰니스 관리를 촉진하고 전반적인 웰빙 증진을 도모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뉴욕 진출을 시작으로 에너지사이언스는 LA 지역에서도 AURA에너지스캐너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미국 내 K-생체에너지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높이고, 건강 중심의 기술 혁신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현재 에너지사이언스는 해외 바이어와의 적극적인 교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글로벌 웰빙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에너지사이언스의 이영좌 대표는 “AURA에너지스캐너가 뉴욕과 LA 시민들의 건강과 웰빙 증진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기를 바라며, 특히 도시 생활의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생체 에너지 기술의 중요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