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내달 '디올 프레스티지'의 마이크로 뉴트리티브 리밸런싱 로션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장미의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미세 영양성분 및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혁신적인 '로사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 |
▲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이미지]디올 뷰티] |
로션 질감의 이 제품은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을 담은 수백만 개(100ml 기준)의 마이크로 드롭을 피부에 전달하고 오랜 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한다는 게 디올 뷰티의 설명이다.
로즈 드 그랑빌 효모 추출물은 장미의 생태계를 조절해 까다로운 기후에도 저항하고 적응하도록 도와준다. 디올 제품 중 최초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에 함유돼 피부 균형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디올 뷰티는 이 효모 추출물에 정화 효과를 지닌 미세 영양성분과 영양분이 풍부한 로즈 드 그랑빌 오일 추출물, 히알루론산을 결합했다.
디올 뷰티 관계자는 "뉴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는 피부에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를 더욱 활력 있게 가꿔준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 롯데온, SSG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