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에이지,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쉐도우하울’ 공개

게임 / 이상원 기자 / 2025-10-31 12:01:07
5성 듀얼 속성 근거리 딜러 ‘쉐도우하울’ 출시
‘쉐도우하울 영웅의 임무’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신규 캐릭터 ‘쉐도우하울’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 ‘별이되어라2’ 신규 기사 ‘쉐도우하울’ 이미지 [사진=드림에이지]

이번에 선보인 ‘쉐도우하울’은 듀얼 속성의 근거리 딜러다. 모든 공격마다 발동되는 패시브 ‘위압’ 효과로 적의 전투 능력을 약화시키고, ‘서의 강림’으로 공격력에 비례하는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스킬 ‘영혼의 해방’은 직선상의 모든 적을 타격해 자신의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를 강화한다. 시그니처 스킬 ‘절대자의 불안한 미래’를 사용하면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대폭 증가하며, 공격 시 활성화되는 ‘해방된 영혼’ 효과로 적의 모든 버프를 제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둔기를 사용하는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 ‘비앙카’가 전장에 다시 등장했다. ‘비앙카’는 일반 스킬과 시그니처 스킬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자신의 능력까지 강화하는 캐릭터다.

또한 ‘트론 헤임 북쪽’에는 총 11개의 일반 던전과 1개의 보스 던전으로 구성된 ‘잊혀진 창조의 유적’이 개방됐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규 유물 ‘운명을 가르는 심판자’ 세트와 상급 베다의 기사 돌파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쉐도우하울’ 출시를 기념해 메인 스토리와 이어지는 ‘쉐도우하울 영웅의 임무’를 추가했다. 주어진 임무를 따라 ‘마수가 잠든 땅 트론헤임’으로 이동하면 새로 오픈된 던전과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