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의약품 박람회 ‘제25회 팜엑스포’ 참가

제약·바이오 / 김형규 / 2021-11-01 11:53:58
11월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

유비케어가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팜엑스포’는 의약 트렌드를 교류하고 약국 경영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유비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약국용 약국관리시스템(PMS) ‘유팜’과 약국 경영에 필요한 제품군을 공개한다.
 

▲ 유비케어가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 [유비케어 제공]

 

유비케어의 ‘유팜’은 처방 조제와 보험 청구, 복약지도 기능을 갖춘 약국 청구 관리 솔루션이다. 약국 환경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정보화해 운영을 보조한다.

이외에도 ▲바코드 리더기를 통한 처방전 자동 입력 솔루션 ‘유팜 2D바코드’ ▲바코드 리더로 일반의약품과 조제의약품의 비용을 합산·결제할 수 있는 약국 전용 카드 단말기 ‘VAN plus’ ▲약국 시스템과 연동해 자동으로 약을 조제·포장하는 ‘오토팩’도 출품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유비케어는 약국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풀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팜 공식 홈페이지와 팜엑스포 온라인 부스 내 ‘이벤트 참여 하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다. 3개월 이내 개국 예정인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계약 고객 중 유팜 연계 제품을 패키지로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팜 무료 사용 혜택과 최대 50만 원 가격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